[ 네네치킨 ] 네네치킨 풍납2동 배달학생과 사장님 어이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현재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5-05 18:20:27
본문
첨부파일
- 2013-05-05-18-11-59.png (396.6K) DATE : 2013-05-05 18:20:27
- 2013-05-05-18-12-40.png (553.6K) DATE : 2013-05-05 18:20:27
- 이전글병점주공10단지세탁소를 고발합니다 13.05.05
- 다음글네네치킨에서 치킨 시켰는데 배달원이 저희꺼 치킨 몰래빼먹었네여 13.05.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