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 핸드폰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창호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5-02 18:10:24
본문
1년동안 A/S센타방문을 4번을 하였습니다..
매인보드교체 2번,기계오작동2번,그리고 2013년4월엔 제 연락처가 한꺼번에 삭제되면서 기계오작동..
AS센타 방문하니까 이 핸드폰에 대한 할부금은 환불 해준다고는 합니다..
그런데 연락처 삭제되고 1년동안 핸드폰 때문에 고생한거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삼성 전자에 전화를 했더니 제조사측은 잘못이 없다고만 합니다..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라고 합니다..
요즘 자동차도 100% 과실이라는게 없는데 하물며 우리나라사람들이 비싼가격을 주고 쓰는..그리고 대기업에서 이건 너무 한듯합니다..
그래서 그랬죠? 그럼 그동안 내가 받은 정신적 물직적 피해는 어떡해 보상해줄거냐??
그랬더니 그런 규정은 없고 그냥 미안하다고만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모라 말을 못하지만 이건 누가 봐도 핸드폰이 문제가 있는데
보상 기준이라는 없다니~
남들은 1년에 한번 갈까말까 한AS센타를 갑자기 핸드폰 이상으로 여기 저기 찾아다니면서
시간 허비한걸 생각하면 지금도 너무 화가 납니다...
아무리 대기업이라지만 이건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위라고 보여 지네여~
이런 경우는 어떡해야 할까요???
- 이전글반품처리 13.05.02
- 다음글통신사 이동시 혜택이 있다하고 이동후 보조금 미지급 13.05.02
댓글
댓글목록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
1등기업이라서 뭐 별로 신경 안씀니다.
시간 끄는것도 삼성에서는 해결 방법중 하나에요.
박윤기님의 댓글
박윤기 작성일제조사와 통신사간에 서로 책임 전가가 일반적 행태고 제가 가장 난처한 경우라 생각하지만 제조사 책임이 대부분입니다.왜냐면 어떤 환경이든지 잘되야 하기때문입니다. 어쩌든지 잘되게 해줄 자신이 없으면 환불요구 하심이,,기한을 약속 받고 (문서화)해보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