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통운 ] 대한통운에서 택배를 분실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용광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05-03 18:01:58
본문
중요한 택배물인데 택배가 도착하지 않아 전전긍긍하고 있던중, 몇일이 걸려 확인된
결과는 택배물 분실이더군요. 이것 확인만해도 한달 가까이 걸린것 같습니다.
그렇게 분실되고 상담측에서 사고처리팀으로 넘어가게되었다고 하고 현재 사고처리팀에서
자기들 말로는 처리요청을 했다고 어쩌고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이 반년이 다 되가려고 하네요.
고객센타 사고처리팀 다 전화도 무척 안받고 연결도 어려운데 한번 연결되면 매번 하는
똑같은 대답.
화가나서 못견디겠는데 참고 또 참아보다가 결국은 포기하고 소비자 센터던지
경찰서던지 뭐 이런쪽으로 의뢰해서 해결하려고 합니다.
돈이고 보상이고 다 필요없고 내 물건만 찾아내라고 하고 싶습니다.
물건 찾아서 돌려주면 다 끝이구요. 반년 가까이 정말 열받고 승질나서
찾아가서 부셔버리고 싶은데 참다참다 글 적습니다.
- 이전글멜란지(http://www.melange.kr/) 여성쇼핑몰 고발 13.05.03
- 다음글파인우드 업체를 고발합니다. 13.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