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인터넷 ] sk에서 LG로 통신사를 이동 했는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현규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5-14 14:58:51
본문
단말기 값 8만원 정도를 제돈으로 내야된 다길래
소비자 센터에 신고 하겠다 했더니
전화가 와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해드릴 수 있는게
이게 다다 하면서 최후의 선택 방법이라는 식으로 얘기하길래
그거라도 해줘라 그럼 했습니다.
그선택이 인터넷 비 한달치를 감면해 주겠다 삼만 칠천원
이일 때문에 시간도 많이 할해하고 짜증나서
오늘 다시 전화를 했더니 삼만칠천원 받기로 하시고 얘기 끝나신거
아니냐고 하더군요
감면은 감면이고 8만원 입금하고 왔는데
37000원 인터넷비 한달치 빼주고 내가 43000원을 왜 내야되는지
이것 때문에 용돈 8만원이 제통장에 넣게 됐는데
엘지측에서 8만원 기계값이 있다고 했음 12만원 상품권 안받고
SK쓰면서 할인 받았을 겁니다
가입 시킬땐 간이라도 빼줄 것 처럼 살랑 거리더니
지금와서 왜 이러실까?ㅡㅡ^
하는것 같습니다
엘지측에 43000원도 주기 싫구요 100원도 못 주겠으니
8만원 기계값 다 내라고 해주십시오
- 이전글휴대폰구입관련질문이요 13.05.14
- 다음글구글플에이스토어 무료 게임 아이템결제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