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sk브로드밴드- 소비자돈 무작위로 빼내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영호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5-15 17:24:31
본문
저희 신랑이 결혼전에 sk브로드밴드에 3년약정으로 계약을하고 요금은 카드자동납부로 카드번호를 등록해놨나봐요..
헌데.. 2년동안 혼자 살면서 사용을 잘하고
1년좀더 남짓 싯점에 결혼을 하고 이사를 하면서 사용을 못하므로 일시정지를 시켜놨는데...
문제는 여기서 입니다.
만지 3년인 1년은 어차피 저희신랑 잘못이니까 3년약정 계약이 된것이니깐 돈을 빼갔더라구요...
헌데 3년약정이 지나고 1년을 더 카드에서 야금야금 빼내고
있었다는것입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그럼 약정은 뭐하러 두는거냐고 3년 끝났으면 될것이니
소비자가 추가로 신청도 하지 않고 사용연장도 하지 않았는데
왜 돈을 마음대로 빼가냐고 하니깐
사용연장도 하겠다는 말도 없었고 사용하지 않겠다는 말도
하지 않았다는 겁니다.
그래서 자기들은 계속 신랑 카드에서 1년동안 130만원이라는
돈을 빼내가고 있었던 겁니다!!!
그래서 3년약정 끝나고 1년치 130만원을 달라고 했더니
못주겠다는 겁니다.
뭐 이런 도둑놈들이 다있습니까??
그리고 3년약정 끝났다면서 기계는 돌려주랍니다.
성질나서 기계 없다고 해버렸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해지 시켜버렸습니다. 신용카드를요...
그랬더니 한달분 더 29000원을 내라면서 안내면
신용불량자로 올려버리겠다고 문자오고
협박아닌 협박합니다.
도둑놈들 아닙니까?? 제발 해결좀 해주세요..
130만원이 작은돈도 아니고 ..물론 3년약정지나고 사용안하겠다고 말조차도 하지 않은 신랑잘못도 크지만
아니 한달 연체 하면 어떻게 전화번호 알고 바로바로 전화도 잘하는회사가 1년동안 전화한번도 없이 돈을 야금야금 빼내먹고
130만원이면 애기 몇달 분유값에 기저귀 값이에요...ㅠ
제발 도와주세요
- 이전글에듀스파 13.05.15
- 다음글물품을 못받았습니다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