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제과 ] 2012년 5월 31일 제조된 설레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한
- 조회수 : 240회
- 작성일 : 13-05-15 16:25:27
본문
며칠 뒤 확인해 보니 1년이 넘은 제품을 개당 900원에 판매했더군요.
군종병은 미처 제조일자를 확인 못했던 같고,
이미 반 이상 간식으로 먹은 뒤였습니다.
판매자에게 전화하니, 본사에서 그렇게 받아서 그랬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제가 본사에 항의 해 주면 자기도 좋겠다고 하더군요.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본사와 판매자 간의 통화를 한 뒤 제게 본사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주겠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온 전화는 판매자가 작년에 받은 것을 납품했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남은 수량은 교환해 주겠다고 하더군요.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말로만 죄송하다고 하고 끝인가요?
- 이전글fax 를 통한 불법금융대출안내문의 유포 13.05.15
- 다음글우리카드 실적사용 문제에 대해서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