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라팜므 ] 참다참다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진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5-15 15:27:47
본문
그리고 5개의 상품중에 2개를 5월7일날 받았는데 나머지 3개가 오지않아 5월 8일날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였습니다. 나머지 3개가 오지않았다고, 그러자 판매자측에서는 다 체크하고 보내드린 건데 무슨 소리하냐는 식으로 다짜고짜 저를 도둑년 취급을 하면서 받은 상품을 사진을 찍어 보내라고 하여 저는 사진을 찍어 보내줬습니다. 그래서 저를 의심을 하는것이 너무 화가나서 그다음날 5월 9일날 저는 11번가에 전화하여 신고접수를 하려하는데 11번가 측에서 죄송하다고 하면서 판매자측과 연락을 해보고 다시 연락을 준다고하여 기다리다 다시 11번가측에서 전화가 왔는데요, 판매자가 제가 못 받은 상품을 전부 재발송 해주겠다고 하여 그래서 저는 그렇게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 통화가 있은 3시간후 그 나머지상품을 재발송하기는 커녕 다시확인을 해보겠다고 하는데여 그래서 저는 그렇게 하시라고 하였습니다. 솔직히 아까 11번가에서 통화 했을 때랑 말이 달라서 너무 기분이 상했지만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저는 기다렸죠, 그런데 5월 14일 제가 못 받은 상품중에 하나가 품절이라 하면서 다른색을 어떠냐고 하는 겁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그럼 애초 제가 주문 했을 때 품절이라는 말이라도 기재를 하던가 아님 5월 8일날 체크 다 하고 보내 드린거라면서 발뺌을 하지 말던가, 상황이 이 지경까지 된 상태에서 품절이라니?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돈은 돈데로 이미 먹은 상태에서 적반하장도 정도껏 하셔야지 나머지 못받은 것도 열받아 죽겠는데, 하나는 이제와서 품절에 다가 나머지 상품이 미확인 된다고 저에게 책임을 회피하지않나,
너무 분하고!!! 열이 받습니다!!!!!
첨부파일
- 문자내역.zip (921.5K) DATE : 2013-05-15 15:27:47
- 이전글백신툴바 자동소액결제 13.05.15
- 다음글쇼핑몰 배송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