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동식
- 조회수 : 731회
- 작성일 : 13-05-09 18:47:32
본문
직원과통화를했는데 준다고 몇일만기다려다 입금하겠다고 통화하를하고 또연락두절입니다..
엘지직원는고발하라고얘기하는데 어떻게해야할지몰라서 글를적습니다.
해결좀해주세요.. 제와이프랑저랑가입신청서도있습니다...
- 이전글쇼핑몰 운영관련 13.05.09
- 다음글소액이지만 가입비를 돌려주지 안는다고 해서요..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