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베스트샵 ] LG전자 베스트샵 신고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호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5-15 18:19:32
본문
저는 정당하게 해결을 촉구해 달라고 결제까지 마친 상태인데 결제를 마쳐서 연락을 안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인터넷에 유포하고 민사소송을 들어가도 문제가 없을까요? 라고 질문한 부분에 대한
담당자님의 답변이 없었습니다. 빠른 해결을 촉구하겠다는 답변만 있을뿐 다른 부분에 대한 답변은 없더군요
하지만 그 말씀하신 해결조차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찌된건가요?
아래 내용은 제가 5월 9일날 올린 글 입니다.
담당자님의 답변까지 포함하였구요.
-------------------------------------------------------------------------------------------------------------------------------------------
LG전자 베스트샵을 홍제점을 신고합니다.
2013년 4월 4일 LG탭북(모델명 : LGZ16)을 125만원이라는 금액에 결제하였습니다.
(결제방법은 세이브 약정 30만원 카드결제 115만원을 하였습니다.)
그 중 카드결제 115만원은 12개월 할부로 결제를 하고 계약서까지 작성하였습니다.
그런데 4월말에 카드회사에서 대금 미납으로 인하여 전화가 왔습니다.
그 이유를 알아보니 115만원을 어처구니 없게도 일시(불)로 결제를 하였더군요.
(이 상황에 대해서는 매니저에게 직접 전화가 와서 실수라고 죄송하다고 인정 했습니다.)
제가 한번에 일시(불)로 결제를 할 상황이었으면 12개월 할부를 하지 않았겠지요.
하지만 그 일로 인하여 카드대금이 연체가 되었고 타 카드사에서 타금융기관 결제 지연으로
카드 사용이 제한이 되었고 심지어 신한 카드는 5월 7일부로 연체로 인한 정지를 당했습니다.
(정지 이전에 매니저에게 전화가 와서 실수로 인해 일시(불) 결제를 하여 취소처리를 하겠다고 다시 결제를 해 달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취소저리가 늦어 저는 연체 정보가 공유되고 그로 인해 카드 사용 정지라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가 차를 가지고 이동을 하는 영업직이라
카드 정지로 인해 자동차 기름을 채우지도 못하고 현금은 이미 카드대금으로 인출이 되어
잔액이 없는 상태라 제 그날 하루 업부를 마비 시켰습니다.
(지하철로 이동하였으며 그로인해 박스단위로 포장된 물품을 납품하지도 못하고 이동력도 떨어져 거의 영업을 못함. 하루에 10군데를 영업한다고 하면 4군데 정도 영업함. 납품약속은 죄송하다며 뒤로 미룸.)
*************************************************************************************
5월 6일(월) 오후 4시 02분 이용정지 메일이 왔습니다.
5월 7일 오후 4시 4분에 거래 취소가 완료되었고 그로 인해서 5월 8일 오전에 이용정지 해소
메일이 도착하였습니다.
그 날 하루 일정을 마비 시키고 연체 정보 공유와 신용등급 하락이 될 우려로 인하여
담당했던 매니저와 통화하였습니다.
담당 매니져는 카드사에 연락을 해 본 결과 취소되어 정지가 해소되면 그 관련기록도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삭제가 되어 문제가 없을거라고 제게 설명하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카드사에 전화하여 확인해 본 결과 취소하여 삭제처리 된다 하더라도
한번도 연체를 하지 않은 상황이랑 다르게 순백색처럼 하얗게 되지 않을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이에 대하여 담당 매니저에게 어떻게든 책임을 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쪽에서 온 답변은 14만원 상당의 500g 외장하드와 자신이 죄송하다며 10만원을 대신 납부하겠다고
하더군요. 대납이라니요? 그거 불법아니냐고 지금 상황이 이렇게 됐는데 불법을 강요하시는 거냐고
말씀드리고 그 윗 담당자 분에게 통화하여 마땅한 해결책을 제시해 달라고 했습니다.
얼마 뒤 전화가 와서 대납은 불법이 아니다라고 하시더군요 그러면서
피해 입은 상황에 대하여 LG측에 서류를 제출을 하여 보상을 받던지(보상금액이 적다고 함)
그게 아니면 아까 제시한 내용을 받아들이실 건지 물어보시더군요.(대기업의 횡포인가요?)
다시 전화 온 상황에 대한 녹취는 없지만 그 이전에 상황에 대한 녹취분은 담당 매니저의 동의를 얻어
녹취하였고 녹취록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대납은 불법으로 알고 있습니다.(자신의 실수를 덮기 위한 행위)
어쨌든 물품은 샀으니 다시 결제는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쪽에서 요청한 대로 세이브 결제는 완료하였고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 및 주민번호 뒷자리 7자리를 알려주면 결제해 드리겠다고 문자가 왔는데
이건은 저의 개인정보 부분도 있고 꺼림찍한 부분이 있어 직접 방문하여 결제할 예정입니다.
(문자는 보관 중)
지금은 대납 제시 등의 그 이후로 심한 불쾌감을 느껴 전화 연결을 하지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에게 피해를 끼치고 서류를 제출하여 적은 보상을 받던지 아니면
자신들이 제안하는 방안을 받아들이던지라는 식의 어처구니 없는 태도의 LG전자 베스트샵을 신고합니다.
P.S : 이 건에 대한 마땅한 해결책이 없을 경우 인터넷에 유포하고 소송을 들어가도 별 문제가 없을까요?
(담당 매니저는 제가 강압적으로 이야기를 하지 않고 죄송하다는 표현을 많이 하고 이리저리 알아보았습니다.
카드사나 선임 근무자에게 여쭤보고 들은 내용만 바르게 전달하는 느낌으로 거듭 죄송하다는 표현을 사용하며 통화하였습니다.)
담다앚 13-05-08 20:38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첨부파일
- 카드이용정지.bmp (1.3M) DATE : 2013-05-15 18:19:32
- 정지해소.bmp (1.2M) DATE : 2013-05-15 18:19:32
- Screenshot_2013-05-08-16-52-30.png (45.6K) DATE : 2013-05-15 18:19:32
- Screenshot_2013-05-08-16-53-05.png (50.6K) DATE : 2013-05-15 18:19:32
- Screenshot_2013-05-08-16-53-23.png (44.0K) DATE : 2013-05-15 18:19:32
- 이전글스카이라이프위약금횡포 13.05.15
- 다음글업체의변명에 화가납니다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다시한번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