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t는 사기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설재준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5-10 14:45:17
본문
skt는 밑을 만한 업체길레 바꿨습니다. 이과정에서 기기를 한달써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한달뒤 연락을 해달라고 했는데 연락은 안오고 전혀 모를는 대리점(저는 강원도 횡성에서 거주 대리점은 부산)에서 요금을 지불안하면 전화를 끈는다고 협박을 했습니다.
요금센터에서 전화가오길래 물어 물어 skt고객센터와 통화가 되어 그쪽에서하는 말이 skt는 기기를 판매하지 안는다고 하더군요. 저는 skt라고 하길레 밑고 기기교체를 했는데, 저를 속여서 기기변경을 하게한겁니다.
그럼 skt는 특정대리점과 짜고서 기기를 팔아먹은게 되는 겁니다. 그래서 skt에서 전화가 와서 저는 skt에서 전화가와서 기기변경을 한거지 특정대리점에서 구입한게 안이라고해서 그쪽(skt) 잘못을 인정하고 저에게 요구조건이 뭐냐고 해서 쓰던기기와 똑같이 해달라고하였고 그쪽에서는 다들어주고 상품권을 보내줄테니 없던걸로 마무리하자고 해서 그렇게 하자고 했는데 약속이행이 안되고 요금을 내라고 하루에 세네번씩 전화가와서 일을 못합니다.요금센터는 몇번을 설명을 하여도 skt는 모르는일이고 대리점에가서 알아봐라.일관된말만하고있습니다. 제가 부산을가야하는건가요? 강원도에서, 어느대리점인줄도모르는데.
공정하고 책임있는 대기업에서 이래도 되는겁니까?
특정대리점과 짜고서 기기팔아먹고 돈안낸다고 협박이나하고 모르쇠로 일관하고.,소비자를 얄팍한세치혀로우롱하고 기만하면 되겠습니까. skt는 사기업체입니다. 시정하고 약속지키는회사가 되야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고발합니다.
- 이전글가짜 상주블루베리 보상건. 13.05.10
- 다음글담당자가 없어서 환불 거절 13.05.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