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H ] 수도세 를 관리비같이 받고 단수시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지혜
- 조회수 : 27회
- 작성일 : 25-02-03 16:42:35
본문
Lh월임대료에 관리비따로 수도세도 별도에 수도세를 관리비처럼 매기고 일반집 관리비*2
관리비2배 내는 꼴
가스비 총금액이 8-90이상 물가올라서 더 나올 수도 있겠음
생활비 쓰지도 못하게 할려고
전세임대라고 거짓말하고 월세돈 받고 있는 lh실상
무늬만 전세임대 실상은 일반 비싼 월셋집
못낼정도로 비싸게 매겨놓고 강압적으로 단수시킴
윗집의 물값까지 다 내는 것 같은게
밤새도록 물틀고 있음
다른집은 많아야2-3만원인데
이 lh전세임대집은 많을 땐 거의 10배나 되는 20만원 못내게끔 비싸게 먹여놓고 한겨울에 강압적으로 단수시킴3개월치 50만원 안낸다고 ㅠㅠ
48세 평생 이런 몰상식한 꼴은 처음 당함
한국 같지도 않고 무슨 최하 후진국도 아니고
우리나라가 이따위로 저질스럽게
수도공사에서 애키우는 집에 공산당이하로 물끊고
보일러도 같이 끊고
정말 악질로 놀고있네
첨부파일
- image.jpg (2.9M) DATE : 2025-02-03 16:42:5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고발센터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사보도관련해서는 소비자고발센터는 중재적인 입장이기때문에 편집국의 신중한 검토 후 기사보도가 결정되는 부분이니 이점 양지바랍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