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엘디 ] 갤럭시S2 통화중 끊김현상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완근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5-13 16:22:02
본문
접수가 안되어 다시입력하네요. 제가 잘못한건가요?
저는 갤럭시S2 약2년 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부터 끊김 현상이 있어 수색AS센타에서 AS를 여러차례 받았는데 마찬가지고 회사가 양주에 있어 또 다시 받기가 힘들고 거기에 메일수 없어 사용을 해왔습니다. 사업을 하는데 전화가 너무 끊겨 사업에 지장이 있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끊김 현상이 너무 심해 삼성센타에 다시 들러 수리할려하니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SKT에도 통신장애에 대한 컴플레인을 했지만 무성의 하네요. 서로 자기네는 이상이 없다는 식이죠.
그나마 삼성에서는 저의 사무실로 나와 점검을 하고 갔는데 결과를 다음날 말해 주겠다더니 몇주가 지나도
감감무소식 대기업들이 왜그러죠?
SKT에서는 메인보드를 갈면 괜찮다고해 삼성에 가니 오래돼서 돈을 내고 교체를 해야 된다네요.
갑자기 문제가 생겼다면 제가 돈내고 고치겠는데 4차레나 이상이 있어들렀는데
소비자가 봉이 아닌 이상 이럴 수가.......
여의도지나면서 2~3회 동부간선도로 지나면서2~3회 고정적으로 끊김 있고
화곡역근처 당산철교 앞도 고정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여의도올림픽대로 가양대교북단 김포대교 북단
3번끊어 졌습니다. 거래처에서 전화 오면 왜 이렇게 제 전화가 잘 끊어지냐고, 여직원이 전화해도 그렇고
성질이 버릴 정도 입니다. 때로는 부숴버리고 싶을 때도 있죠.
삼성, SKT의 무책하게 떠넘기기에 짜증이 넘 납니다.
소비자가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규명할 수도 없고 답답합니다.
왠만하면 그냥 사용하고 싶지만 너무 괘씸해 글 올립니다.
잘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아직 아무런 처리가 안되었는데 처리가 되었다고 나오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13.05.13
- 다음글스마트세이프 보상신청 40여일째 기다리고있습니다. 13.05.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