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엘지 유플러스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757회
- 작성일 : 13-05-09 14:23:25
본문
가게를 접으면서 인터넷 전화기를해지 할라고 엘지 유플러스 전화했는데 상담원이
일시정지를 하면 요금이 안나오고 언제든지 사용할수 있을때 일시정지를 풀수 있다고해서
일지정지를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요금이 나와서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만
상담사가 하는말이 전 상담사가 실수를 하는바람에 요금청구댔다고 했습니다.
상담사 하는말이 이제와서 전화기는 단말기 요금이 나온다고 하네요.
인터넷를 못하면 전화도 쓸도없는대 어떤사람이 이걸 구매라고 생각합니까!
결합상품이고 인터넷이랑 전화랑 같이쓰면 사은품으로 사람들 현옥시켜면서 가입시키면서
이제와서는 전화를 구매라고 전화기값을 청구 한면 그 전화기 쓸려면 인터넷 계속사용해야 하는데
저처럼 업장에서 쓰다 못쓰게대면 인터넷도 쓸수가 없는데 어떤사람이 전화기를 구매합니까.
아니면 처음부터 가입할때 전화기 판매라고 하던가 결합 상품 사은품 이런식으로 사람속이고 판매라고
하면 사기아닙니까! 인터넷이랑전화를 해지를 한다고 했는데 전화기는 구매요금를 매달 청구한다는데
어떻게 처리를 해야댑니까?
- 이전글도시가스 계량기 고장으로 교체 후 8개월 요금 청구 통보받음. 13.05.09
- 다음글제모제 veet 13.05.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