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 마트(대구율하 ] 대구 율하점 롯데마트 에서 도난당한 자전거를 노병용 대표이사님께 배상을 요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갑용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5-21 16:37:50
본문
일시;2013.5.18.21시경
장소;대구율하점 롯데 마트 오른쪽(동쪽 직원출입구 옆)자전거 보관 설치대
내용; 본인(고객)의 자전거 (시가 70만원상당 2년간 사용함)를 마트에서 쇼핑과 영화관람 후 도난 당하였읍니다.
자동차는 지하와 지상에 주차시설이 있고 안내원들이 주차관리를 합니다만, 자전거는 보관설치대만 있고 도난방지 및 관리가 전혀 안되었으며, 대구 마트 외부에 CC_TV 설치가 정면 입구 쪽만 설치되어 있고 양쪽 옆(동쪽+서쪽+뒤쪽)에는 없는 것을 사고 당일 부점장,안전요원 같이 확인하고 시인했습니다.
**배상요구 이유***
* 차동차는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관리를 하지만 자전거는 보관설치대를 대구 동구청에서 설치를 했으니 마트 쪽에서는 고객 자전거 도난에 대해 책임이 없다는 것이다.
*자전거 도난 사고는 2013.5.18 이전에도 여러번 발생했어도 마트 쪽에서 전혀 책임을 지지 않았았다.
*경찰에 도난신고를 하고 마트 건물외부에는 책임이 업다고 부점장(저녁근무자)과 21시 당시 안전요원이 마트측은 전혀 책임이 없다고 함.
*마트외부에 왜 정문쪽 외부에만 CC-TV 1대만 있고 다른 쪽(양옆과 뒤편)에는 CC-TV를 않했으므로 마트족 관리 소홀입니다.
*자동차는 관리와 안내요원을 배치하면서 왜 자전거는 안내와 안내및 도난방지 대책이 없는가?
직원들께 자전거를 출퇴근하라는 공시문을 붙이 놓은 것을 확인 했습니다.==고객들도 대중교통 번잡을 막기위해 자전거를 이용객이 늘어나는 추세에 마트족의 무책임한 회피에 대한 고발입니다.
*마트외부에 왜 정문쪽 외부에만 CC-TV 1대만 있고 다른 쪽(양옆과 뒤편)에는 CC-TV를 않했으므로 마트족 관리 소홀입니다.
대구율하점 롯데 마트 점장님과 본사(서울)노병용 대표이사님께는 3일 지났는데도 아무런 대책을 주지않고 있으니 저의 자전거를 배상을 고발합니다.
*저의 억울한 사연을 고발하겠습니다.
첨부파일
- 대구율하 롯데마트(동쪽옆 )자전거 보관 설치대위모습.jpg (722.6K) DATE : 2013-05-21 16:37:50
- 이전글도와주세요 13.05.21
- 다음글컴퓨터 수리점 고발합니다. 13.05.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