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어뱅크 ]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볼트 파손 후 고객응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춘국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5-22 13:28:26
본문
어처구니 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차를 들고는 볼트를 풀었는데 볼트가 부러지는 일이 생겼는데 직원이 "볼트는 카센타에서 1만원주고 수리하세요" 통상 이럴경우 "볼트가 안풀리는데 억지로 하면 부러질수도 있습니다" 사전 설명 후 조치가 되어야 함에도 그 직원은 당당하게 자기 잘못이 아니라 차주가 알아서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어이가 없어 타이어뱅크 본사 고객팀에 전화를 하니 담당자가 사전 설명이 충분치 못했다는 얘기 뿐 사후 변상 조치는 못한다네요
변상조치 해결 부탁드려요
첨부파일
- 2013-05-22 13.25.31.jpg (824.9K) DATE : 2013-05-22 13:28:26
- 이전글용산 드래곤 힐 스파 업체에 대한 피해내용입니다. 13.05.22
- 다음글구글 게임결제의 건 13.05.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차를들고 볼트를 푸는순간 부러져버렸는데 사과는 커녕 다른곳에가서 유상수리를 하라고 하니 어처구니가 없으셨겠습니다. 해당업체에서 수리하는 과정에 볼트을 소홀히 다루어 부러졌다면 사업자측에 잘못이 있으므로 무상교체 처리를 해주어야합니다. 위 내용을 근거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