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전거매니아 ] 자전거매니아 싸이트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하나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5-22 12:03:47
본문
그중 하나는 품절되어 제가 구입 취소했고 하나만 4월 초에 배송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랜턴이 작동하지 않아 문의를 하니 건전지가 방전이 된 것 같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때
환불하고싶었으나 사장님께서 죄송하다며 건전지를 몇개 보내준다고하여 좋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품절되어 구입취소했던 랜턴이 환불처리가 계속 안되고 건전지도 계속 오지 않아 전화연결을 하였습니다. 죄송하다고 바로 해주신다고 하고선 계속 처리가 안되서 전화로 약간의 언성이 높아지니 죄송하다며 해주셨는데 그것도 2-3일이 더 걸려 4월 9일에 환불처리가 되었고 건전지는 4월 16일쯤 받았습니다. 많이 화가났지만 그래도 자전거를 탈생각에 좋게 생각하고 말았는데
제가 자전거를 4번쯤 탔을 무렵부터 턱같은곳에 올라가거나 내려갈때 마다 랜턴이 꺼지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위험해서 그 이후로 타지 않고 전화를 했더니 죄송하다며 제품을 착불로 보내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통화 한것이 5월 7일이고 CJ택배로 보내라길래 택배신청을 했는데 기사분이 2틀동안 오지않아 제가 직접 편의점가서 5월 10일에 보내고 배송완료를 5월 13일에 했다고 문자가왔는데도 일주일동안 연락이 없어 일주일이 지난 5월 20일날 전화를 했더니 배송이 안됬다고 합니다. 그래서 택배기사분께도 알아보니 그떄 마침 그 자전거매니아 사무실에 택배 갈것이 있어 앞이라며 자기가 배송했는데 사장이 끝까지 아니라고 했다고 쫌 성격이상하다고 저한테 전화로 말씀해주셨습니다. 아무튼 그래서 제가 일주일동안 연락도 없고 저도 많이 화가난 부분입니다. 근데 그제서야 테스트를 해보겠다며 내일까지 전화를 준다고하고서는 또 연락이없다가 제가 2틀뒤에 전화하니깐 물건에 이상이 없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말씀드린 턱 올라가는 부분과 내려가는 부분 그때만 꺼지니 테스트해봤냐니깐 안해보았다고 택배비도 착불로 그 고장난 그물건 다시보낸다고 합니다.
제가 굳이 물건이 이상하지 않는데 왜 보내겠습니까? 그리고선 나중에는 책임회피하며 본사에다가 말하라는데 제가 산곳이 여기인데 어디다가 저보고 말하라는거냐며 그런건 판매자쪽에서 해야하는거 아니냐니깐 아니라고 우기기만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지금 너무 기분이 않좋고 고장난 물건 착불로 받아야하는 상황이 왔고 라이딩도 제대로 한번 못해 너무 화가납니다. 돈은 돈대로 버리고 돈도 돈이지만 그 사장의 이제까지의 행동들이 다 열이 받네요 이런상황은 어디다가 말을해야할지 몰라 이곳에 글을 씁니다.
- 이전글KT요금부당청구 13.05.22
- 다음글블레이드 엔 소울 게임 샵 판매 아이템 사기건 13.05.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제품의 하자로 인한 사용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