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k몰,대한통운 ] 물건분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연희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13-05-22 21:29:42
본문
물건을 받은적이없었음.
ak몰에 첫번째 전화해서 택배기사 번호만 받아냄.
통화안됨.
두번째 전화후 택배기사가 어제 우리집 옥상에 놓고갔다고 하는 얘기만 해줌
어이가없어 그런경우가 어디있냐고했으나 택배회사와 얘기하라고함.
집에와보니 물건이 없음.
택배기사는 전화를 안받음.
나중엔 전화가꺼져있음
알아보겠다던 ak몰 상담원들과 대한통운 상담원들은 전화가없음.
전 어디서 보상을 받아야 하나요? ㅠㅠ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