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Y통신 ] 와이브로기기값과 위약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숙현
- 조회수 : 29회
- 작성일 : 13-05-16 19:37:46
본문
다시 대리점을 찾아가서 말하니까 그냥내라고 하더라고요 자기들이 잘못한 거 없다는 식으로 말을 하고 잘못한 느낌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제대로 설명을 해주지도 않고 물어본 것도 전에 말했던 것과는 다른 대답을 하고 저번에 말하지 않았던 얘기들을 이제야 말해주는 겁니다. 꼭 사기를 당한 것같고 아 그리고 삼개월 후에 정지를 시킬 수 있다고 사기전에는 말했는데 사용을 하고 이렇게 요금이 나와서 물어보러갔더니 안된다고 중지를 시키면 중지요금이 붙는다고 이제서야 말해주는 것입니다. 전에 물어봤을 때는 그런 말 한마디도 없었는데 이제와서 모른 척하면서 자기들은 잘못이 없다는 듯이 말하고 불친절하게 대응하는 것을 보고 저가 우롱당하는 느낌을 너무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만약에 대리점 사람이 정확히 설명해주었다면 이것을 살 생각도 없었는데 이제와서 요금을 보고 모른척하는 것을 보고 정말 아니다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대리점뿐만 아니라 KT고객센터에도 전화를 해봤는데 조치를 취하기는 커녕 대리점문제니 그쪽에서 해결하라는 식으로 말하고 와이브로 해지하려고 하니깐 위약금이 붙는다고 하면서 거의 14만원 정도를 내야된다고 하니 너무 답답하고 짜증이 많이나네요 제발 이글을 보시고 적절한 조치와 대처를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20130516_190249.jpg (2.0M) DATE : 2013-05-16 19:37:46
- 20130516_190252.jpg (2.0M) DATE : 2013-05-16 19:37:46
- 20130516_190257.jpg (1.8M) DATE : 2013-05-16 19:37:46
- 1368699748702.jpg (1.1M) DATE : 2013-05-16 19:37:46
- 이전글제꺼 다 없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3.05.16
- 다음글소비자에게 거짓판매하고 나몰라라하는 상술과 장애인의 복지혜택을 악용하는 kt본사와 대리점을 고발한다. 13.05.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