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산 LG서비스센터 ] 익산 LG서비스센터 해결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현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5-14 20:32:03
본문
너~~무나 언성도 높이고 엔지니어에게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해보라고 사정하다시피 애기도 해보았습니다.
직장인이 시간내어서 핸드폰 서비스를 받으러 간다는게 쉽지 않은데 부품교환은 엔진니어 판단에 따라 가능하다며 안된다고 하며 자기가 핸드폰을 사용해본다는말을 하였습니다.
앞전에 메인보드 교체와 새 핸드폰 교체는 저의 의견만으로 교체 해주었습니다.
분명히 문제점을 말하였고 그부분에 대해서 해결해 달라한것이였는데 교체만을 해주다가 주기적인 문제점이 발생하니 자기가 사용하여 판단해서 수리 해준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문제을 해결해 달라했더니 교체만을 해주며 기계에 대한 신뢰도를 잃게 하고 또한 여러번에 방문을 하게 해놓고선 기계가 아닌 초기화와 통신사가 문제라는 말과 자기가 사용해보겠다는말을 반복하였습니다.
문제점을 찾으면 어떻게 할거냐물으니 수리 해주겠다는 겁니다그후에 또다시 문제점이 발생하면 어떻할거냐고 다시물으니 다시 방문하라는겁니다! 저는 직장인입니다.노는 사람도 아닌데 방문을 도대체 몇번이나 하라는겁니까! 고객에 입장에서는 생각해주지 않는 모습에 화가나 고발할거라는 말 또한 하니 그문제는 고객에 의지이니 자기한테 말하지말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런말을 들으니 어떠한 식으로든 고발하고 싶어지더군요! 소비자를 대변할 곳을 꼭찾겠다고 다짐까지 하게 만들더군요! 제가 계속 따지니 정말 비웃는듯표정으로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여기서 해줄수있는게 없습니다!초기화뿐이.....라는식이였습니다!
두시간넘게 사람바보 만들고 소비장에 입장을 전혀 생각해주지 않는 태도가 너무 화가납니다
- 이전글무료게임어플 유료아이템결제 13.05.14
- 다음글휴대폰 파손/분실보험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