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옵티머스G프로 액정비용 부당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심연진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5-23 19:56:36
본문
작동도 잘안되고 자꾸 핸드폰을 켜면 비정상적인 작동으로 다시 재로그인이 되고
액정에도 살짝 금이 가있습니다.
엘지본사로 전화를 했더니 A/S센터를 방문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토요일로 예약을 잡고 방문했는데…
휴대폰 액정에 금이 가있는거니까 수리비 15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너무 어이없고 억울하고 황당합니다ㅜㅜ
비용부담을 해야 된다고 하시는 기사님께 계속 부탁하고 또 부탁하고 간절하게
계속 부탁드렸는데도 무조건 절대 안된다고만 합니다.
그리고는 죽어도 안된다고 꼭! 돈을 내라고만 하시네요.
너무 불친절하시고 계속 인상 찌푸리시더라구요ㅜㅜ
터치가 먹통이 계속 심합니다. 인터넷에 알아보니 옵티머스G프로 사용자들은
거의 다들 액정에 금이가서 1회에 무상수리를 받았다고들 합니다.
근데, 왜하필 강동센터는 15만원을 요구하는건지 너무 억울하고 분합니다.
더군다나 강동센터 팀장이라고 하시는 조한철분은 이상열 기사님과 똑 같은 말만
되풀이 하시고 계속 안된다 죽어도 안된다 돈을 내야한다고만 하시냐구요.
만약 본인이 이런일을 당했다해도 과연 15만원을 지불했을까요????
정중히 부탁드렸는데도 계속 똑 같은 답변만 하십니다.
고객에 입장에서 서로가 좋은 방법으로 처리할 생각은 전혀 안하시고요.
액정에 금이 가있는것 때문에 기기가 고장날까봐서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ㅜㅜ
어서빨리 이 억울함을 헤아러 주셔서 무상처리 또는 제가 옵티머스G프로를
사용함으로서 계속 피해를 보고 있으니 환불처리 받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968,000원의 값어치가 전혀 없습니다.
너무 너무 돈 아깝고 후회막심합니다.
터치먹통
팝업메뉴 사용안됨
화면멈춤
문자수신버그심함
- 이전글사비로 끝내자는 KT 13.05.23
- 다음글교환 환불규정 13.05.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