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도리코 ] 신도리코 고객불만회피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근호
- 조회수 : 59회
- 작성일 : 13-05-23 18:37:47
본문
ktis 모든 팩스기기를 신도리코 에서 렌탈해서 사용중입니다.<br>
저희 센터는 외국인대상으로 휴대폰 개통처리를 하는 센터입니다.<br>
<br>
5월 20알 월요일 낮에 MF2400 모델사용중인데 고장이나서<br>
고객센터에 접수하였습니다 그러니깐 단원구 담당? 하시는 기사분(이름은모름 010-****-****)이 오시더니<br>
뭐 메인보드인가가 고장난거라고 지금 고칠순없고 대체기기?를 본사에 말해서 보내준다고<br>
아마 5월 23일 목요일까진 사용할수없다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개통센터라 그럼 업무가 마비된다고<br>
익일5월21일까진 처리가 되야한다고 말했더니, 그럼 자기가 본사직원과 통화해보고<br>
화요일까지 연락을 준다고 하더군요<br>
그래서 매장 손해를 보며 저희고객들에게도 양해를 구하며 하루를 기다렸습니다<br>
민원껀은 어쩔수 없이 다른매장에가서 힘들게 처리 하였습니다.<br>
<br>
근데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이 안오더군요, 다른매장에가서 처리하는것도 한계가 있어서,<br>
제가 그 단원구 담당자(이름은모름 010-****-****) 연락처를 안받아놔서, 다시 고객센터로<br>
연락을 했습니다. 그러니깐 얼마후 그 담당자에게 연락이 오더군요<br>
<br>
그러더니 하는말이 뭔줄아십니까?<br>
본사 담당자가 자꾸 자기연락도 안받고 연락준다고 해놓고 연락이 안온다고 그래서 해결이 아직안돼서<br>
저희에게 할말도 없고해서 화요일날 그냥 연락을 안했다는 겁니다.. 아나 참 어이가없네<br>
신도리코 직원들 원래 일을 이따위로 해요?<br>
<br>
그래서 그게 할소리냐고 지금 우리가 이팩스기 안돼서 얼마나 피해를 보고있는데<br>
그러냐고 화를냈더니, 그럼 자긴 모르겠다고 본사담당자 전화번호를 알려줄테니 저보고 연락을 하라고 하더군요<br>
.. 와 전 이런사람 처음봅니다. 어이가 없었지만 급한건 저희니깐 그 본사 담당자 연락처를 받앗습니다<br>
그분이 KTIS담당하는 분이라더군요 그번호가 02-460-1265 번입니다<br>
남자분이 받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정활을 쭉 설명드렸습니다. 그러더니 자기가 확인해보고<br>
연락준다고 FAX기 일련번호? 확인하고 끊더군요, 여기까지가 5월22일 수요일입니다<br>
근데 또 그날연락이 안왔어요, 정말 저희는 답답해 죽겠더라구요 저희 매출이고 고객들 개통이고<br>
완전 마비가 되었습니다. 다시전화해보니 여자분이 담당자분 외출중이라고 휴대폰번호 알려주시는데<br>
휴대폰은 계속 꺼져있고 ...<br>
<br>
그래서 오늘 5월23일 목요일 02-460-1265 번호로 다시 전화를 하였더니<br>
뭐라고 하는줄아십니까? 아니 원래 그건 자기네 쪽으로 문의하는게 아니랍니다<br>
안산 담당자한테 해야지 대체 이번호는 어떻게 알고 자꾸 전화하냐는 겁니다<br>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치세요?<br>
어제는 해결해준다고 FAX일련번호 다확인하고 끊어놓고 오늘와서 이딴소리를 합니까?<br>
그래서 단원구 담당자가 이번호 알려주고 전화하랬다고 하니깐<br>
다시 확인해본다고 기다려달라고 하더군요<br>
<br>
그리고 나서 고객센터 여자상담사분이 "고객님FAX가 안돼신다구요?" 이러면서 왔습니다<br>
그래서 상담을 받고 기다리니깐 그 처음 연락했던 단원구 담당자가 다시 연락오더라구요<br>
이떄까진 이사람번호몰랐어요 알고보니 로테이션이 한바퀴 돌아서 다시원점이된거에요<br>
그래서 중간에서 왜 자꾸 핑퐁치냐고 이게 뭐하자는거냐고하니깐<br>
자긴 모른다고 저번에 그 본사담당자 한테 연락해보시라니깐요 이러는거에요<br>
아..뭐 어쩌자는건지... 그래서 욕이 목구멍까지 치밀어 올랐는데<br>
참고 다시 본사 담당자한테 연락해서 단원구 담당자 또 연락와서 그런소리 한다고<br>
그 담당자 휴대폰 번호 알려주면서 두분이서 대화 해보시고 연락달라고 하고 끊었습니다<br>
오후 6시까지 연락이 안오더군요... 결국 기다리다가 다시 전화했습니다<br>
자기네들끼리 말은 다끝나고 대체기기 찾아서 내일 5월24일까지 연락 준다고하는데<br>
이젠 못믿겠네요 아 정말 이런 개막장 쓰레기같은 서비스는 처음봅니다<br>
<br>
신도리코 홈페이지에 민원을제기해도 답장도 없어요
첨부파일
- 소비자고발신고(신도리코).docx (14.9K) DATE : 2013-05-23 18:37:4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해당팩스기기의 하자발생으로 하시는 업무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렌탈관련하여 하자발생 시 A/S에 대한 계약 당시 의 계약서를 근거로 해당업체에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