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 ] 엘지티비 산지 16일만에 고장...교환 거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현정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5-14 10:07:19
본문
사용한지 16일만에 화면이 나오지 않아 서비스 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메인보드가 문제라서 교체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저는 구입 1개월이 경과되지 않았기 때문에...환불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교환을 해 달라고 했더니...중요 부품이 아니라 교환이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제품 보증서에는...분명 "구입 1개월이내에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제품교환 및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그 어디에도 거기서 이야기하는 중요부품이 어떤건지에 대한 설명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고객센터랑 통화하였을때도 메인보드는 중요부품이라고 하였습니다. 녹음 되어 있겠지요..
전 교환을 요구합니다...
이제 두번 다시 엘지 제품 안삽니다.
- 이전글쥐마켓 물품 구매 13.05.14
- 다음글산지 16일만에 고장이 났는데 교환을 안해줍니다. 13.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