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성사이다 ] 칠성사이다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순기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3-05-27 17:19:11
본문
거기서 술을 마시는도중 사이다를 시켰는데 사이다병 주둥이부분에 불량을 인식못한채 입을대고 마시다가
입술에 피가나는걸 친구가 보고 확인해보니, 병뚜껑 자체에 유리파편이 그대로 붙어있었고, 심지어 사이다병
주둥이에도 가공안된 파편이 붙어있었습니다. 그걸 모르고 흡입하던 저는 당연히 입술이 찢어지고 갈라지는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불량에대해서는 칠성사이다 측에서도 인정을 했고 증거사진
및 통큰돌격대 사장증언에도 불구하고 칠성사이다측은 보상부분에서 차일피일미루고 정신적보상및 금전적
보상은 해줄수없다는 강경한입장을내비추고 있습니다.
저들의 보상이라는것을 말하자면 칠성사이다제품 한박스랑 약값정도가 전부라고 말하고있습니다.
제가 만약 면역력이 떨어지고 성인이 아닌 어린유아였다면 ,,과연 어떻게 됬을까 라는 의구심이 드네요.
칠성사이다는 모든 한국인이 즐겨찾고 오래전부터 우리곁에 자리해온 친숙한 음료인데, 이런식의 대응은 아니라고봅니다.. 심지어 우리가해줄수있는 보상은 그것밖에없다 그게불만이라면 고발해라는 식으로 전달했습니다.. 지금 심정은 피해를 떠나서 너무 화가납니다
국가적인 음료제조회사라해서 해볼테면 해봐라는 식의 배짱은 개인인 우리는 안중에도 없다는 뜻으로 받아들여집니다 분명한 본인들 실수인데..
제가 무리한 요구를 했던것도 아니고 한번 찾아와서 상태를 확인해보고 보상문제에 대해 상세히 얘기하는게 우선시 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무책임한 행동을 하고 개개인을 무시하고 배짱을 부리고있는 칠성사이다 고발합니다
개인의 목소리를 묵살하는 칠성사이다에게 꼭 전해주시고 해결해주십시요. 부탁합니다
- 이전글요금해지폭탄 13.05.27
- 다음글인터넷 결재 서비스 13.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