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아이몰 ] 전화할때마다1주일씩늘어나는 배송기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윤정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05-15 21:51:32
본문
4월중순에이사를해서 가구를새로구입하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이 좀더저렴하구 편리하기에
인터넷으로 책상을시키게되었는데요, 롯데아이몰에서 어쌤이라는 업체에서
책상책장세트를 구입하였고 바로입금하였습니다.그날짜가 4월28일입니다.
하지만 1주일지나도 가구가 오지않았습니다. 하지만 페이지 하단에 배송기간1주일정도걸린다고
유의사항에 적혀있었기때문에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13일되어도 오지않았습니다.
이사를 하고 가구를 다버리고 새로구입한거였기때문에 가구가없는상태라 공부하는학생으로써
책상이빨리필요했엇는데 배송이늦어져 결국 문의사항에 댓글을남겼지만 그대답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답변이 너무무성의해보였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전화를하게되었는데 첫번째전화로 언제오냐묻자 조회해보고 업체에문의후연락을
준다고 하였는데, 하루가지나도연락이없었습니다. 그후 다시전화를했을때 또 조회후연락을준다고하였고
몇시간뒤에 연락이와서 배송이 14일정도걸린다고 일주일을더기다리라고하였습니다.
입금한지 14일되는날 배송이14일걸린다는게 말이안될뿐더러
주문량이폭주하여그렇다고하였지만 홈페이지 에구매자는 작년이마지막이였고
배송도착날짜도 자세히알려주지않았습니다.그래서 어차피시킨가구이니까 최대한기다려보았습니다,
입금한후로부터 18일되는 오늘까지 배송이오지않고있습니다,
너무답답해서 오늘또 전화를해보았습니다. 그답변은 일주일이더걸린다는내용입니다.
책상을하나시켜서 한달을배송을기다려야하는 상황이 이해가안갈뿐더러 전화할때마다 답변이달라지는
것도 매우 불편하네요...고객센터에 아무리 전화를해보았자 답이안나오는상황이라
참다참다 소비자고객센터에 이렇게 글을올리게되었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오래걸릴줄알았으면 애초에 다른사이트에서나 또는 가구점에서 샀으면하는생각에취소하려고해도 기다린시간이아까워서 참고기다렸던건데 너무심하네요...
제발 하루빨리좀처리해주세요 적어도이번주안에는 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이전글자전거 문의드립니다 13.05.15
- 다음글택배 파업으로 인한 지연 보상 책임문제 13.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사를 하면서 해당사이트에서 책상세트를 주문하셨는데 약속한 배송기일을 자꾸 어기고 있어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상 통신판매업자는 물품을 주문받으면 7일 이내에, 미리 대금을 받은 경우(선불식 통신판매)에는 3영업일 이내에 물품 공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신판매업자는 청약을 받은 재화 등을 공급하기 곤란하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는 그 사유를 소비자에게 지체 없이 알려야 하고, 선불식 통신판매의 경우에는 소비자가 그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지급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나 전화로 배송을 요청하지마시고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