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하고자물쇠 ] 자물쇠잠근분들은뭐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당이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3-05-28 10:30:43
본문
알려도 뭐할텐데 왜잠가놓고 혼자만보는지???우리도 봐야 안당하죠? 그러긴싫어서
잠가놨나????? 그러니까 당하죠~~~~~~~~~~~~좀오픈하고삽시다 거참
- 이전글무책임한 터미널 13.05.28
- 다음글환불취소수수료 너무하네요 13.05.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려주신 내용에 대하여 -처리- 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