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유플러스 ] 휴대폰요금 과다청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웅현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5-30 15:06:38
본문
아직도 고쳐지지가 않고,, 시정이 되지 않아셔,, 문제가 많읍니다.
,,,,
지난달,, 4월에,,
사용하지 않은 휴대폰요금을 청구 하길래,,,
제대로 된 청구서를 보내 라고 몇번이나 말했는데,,,
여기에 대한 ,, 대답은 없이,,
,, 그냥 미납 되엇으니까,,, 요금을 빨리 내라는 문자만 보내 오고 있읍니다.
,,,,,,,,,,,,,
아울러,, 작년 8월에도 ,, 이런 일이 있어서,,
거금 일만원을 더 받아 갔고,,, 그 만원을 환불해 달라고 몇번이나 말해도,,,
아무 대답이 없읍니다,,
,,,,,,, 너무 제 멋대로 입니다,,
,,,,,,,,,,
작년 8월에 더 받아간,, 만원을 이자까지 해서 돌려 받게 해 주시고요
지난달 청구서도,, 사용하지 않은 요금을 청구 하는데,, 여기에 대한 조치를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수원오산 유선방송 티브로드 설치. 13.05.30
- 다음글웅진콜센터서비스엉망이네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