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마트 ] 억울합니다!!!남가좌동341-10번지 1층 휴대폰마트를 고소고발함니다!!!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헌
- 조회수 : 132회
- 작성일 : 13-05-30 12:03:02
본문
신형이라 혜택도 없었고,케이스하나 받지 못했습니다.
전 휴대폰요금은 카드로 긇었고,할부는 현금20만원과 쓰던 베가휴대폰을 주는거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그런데 지난달5월초에 할부미납으로 연락이왔고,해당 휴대폰마트에 확인해보니 자기들은 그런일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시간이 지난거라 영수증을 못찾아서 은행거래를 확인해봤고,그 날짜로 20만원출금과 카드긁은 내역이 확인되었습니다.
저는 신형을 샀던터라 혜택을 받지도 못했고,당연히 쓰던 휴대폰과 현금을 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업체는 휴대폰을 받은 이유는 마진을 더욱 남기기위해 받았다는데...이게 말이됩니까???
누굴 바보로아나
휴대폰사고 영수증을 반년이상 갖고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이건 고객을 바보로 아는 처사지..화가나는 것을 간신히 누르고 도움을 요청합니다.
돈은 못받더라도 해당업체같은곳은 면허취소해야 하는것 아닙니까????
도와주세요.남가좌동 341-10번지 1층 휴대폰마트를 고소고발하려면 어찌해야합니까???
- 이전글블리자드한국지사의행포 13.05.30
- 다음글꼭도와주세요.남가좌동1층휴대폰마트를 고발합니다.도와주세요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