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두이데아샵 ] 환불요청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은정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05-30 10:49:05
본문
상품이 불량이 왔습니다.
판매자 측에서는 자꾸 아니라고하는데 신어보면 옆부분이 돌출되어있고 옆부분찡 박힌부분도 이상하게 처리되어잇어 환불을 요청했는데 자꾸 안해주시고 제가 사진찍어서 보내달라하니 이미 공장으로 넘겨 물건이 없다고합니다
분명 상품에 하자가 있어 환불한것인데
네이버 체크아웃에서도 지연하고
판매자 측에서는 돈입금만하라고하고 제가 문의글 남긴것에 돈만 넣으라는 식으로 대응하십니다
구매일자가 15일이고 물건이판매자에게 도착한날은 22일입니다.
제가 계속요청을해도 지금벌써 말일까지 왔습니다.
정말 이런 판매자 계속 두고볼수가 없습니다.
- 이전글케이블 위약금 13.05.30
- 다음글상품 불량에 따른 환불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신발이 불량품이라 반송하셨는데 책임회피하며 환불처리또한 거부하고 있어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인터넷쇼핑몰 사업자가 구입한 상품을 보내지 않고, 연락도 되지 않을 경우 사기성 판매에 해당될 수 있으므로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로 신고하시기 바라며 개인업자가 운영하는 업체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