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오토씨앤씨 ] 본인 동의 없이 핸드폰 및 개통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충만
- 조회수 : 40회
- 작성일 : 13-05-30 00:32:13
본문
글쓴이 : 황충만 조회 : 19
누군가가 제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을 했습니다.
근데 더 이상한건 본인 확인도 없이 핸드폰이 개통되었다는 점 입니다.
어떻게 본인 확인 , 동의도 없이 핸드폰이 개통되었는지 의문스럽습니다.
이런 일로 인하여 제가 모르는 사이 제 신용이 연체가 되었고 ..
곧 신용불량자가 될 위기에 놓였습니다.
(주)오토씨앤씨 대리점 ( 031 - 904 - 7112 ) 을 고발하고 싶습니다.
이란 내용으로 글 올린적 있는 소비자입니다.
이곳 저곳 조사를 해보니
내용인즉 제 신용카드 정보를 알아낸 뒤 신용카드로 인증을 하였다고 합니다.
신용카드 인증을 하면 동인 동의 및 확인이 안되어도 판매와 개통이 된다는 점이 의문스럽고
너무 억울합니다. 이런 경우엔 신용카드 회사쪽으로 피해보상을 받아야 되나요 ?
아니면 대리점에서 받아야 하나요 ?
11번가도 제 아이디로 접속후 핸드폰 구매 및 개통후 탈퇴가 되어있습니다...
- 이전글홍삼정 사기 같아요.. 13.05.30
- 다음글보험해지시 불만있습니다.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명의도용은 관할경찰서에 신고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라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지만,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