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리조트 ] 리조트회원권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원홍
- 조회수 : 101회
- 작성일 : 13-05-30 18:36:57
본문
야한다는데
맞나요? 그리고 발권비 38만원을 입금해야지 60만원을 돌려준다는데 이렇사항도맞나요?
그쪽 매니져가 저한테 서류에도 사인하셔서 해약시에 발권비 38만원 제가부담해야한다는데 맞나요
알고싶습니다 지금 가입한지 하루됬는데 하루빨리 해지할려구요
해지시에 발권비 를 제가 변상해야하나요 ?
- 이전글자문을 구합니다^^:: 13.05.30
- 다음글11번가 교환 자체취소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