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서비스 엉망이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곤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5-30 15:27:11
본문
근데 작년6월경에 코디가점검하다 고장을냈습니다
그래서 콜센터전화해서 코디가고장을냈으니 새제품교환을해주면안되냐고 물었더니 안된다더군요 그래서 그냥고쳐서다시쓰기로했습니다
근데고쳐온 정수기에서 이상한소음이 밤낮으로 물만빼면 나더군요
어쩔수없이 반환한다고 코디에게처리해달라고했습니다
그랬더니 자기가 처리해서 연락준다고하고선 지금까지 연락이없더군요
어쩔수없이 쓰지도못하는정수기 코드빼고 방치하다가 요번에이사를하면서 콜센터에 전화해서 위내용을 얘기했습니다
근데 그런연락받은적이 없다면서 미납이되어있어서 반환처리가되지않는다고 권한이 없다고 체납센터전화해보라더군요
체납센터에 전화해서 이런내용들을 말했습니다
근데 마찬가지로확인해보고 전화를준다더군요
근데 연락이 없어서 전화해보니 체납센터에서 하는말이
지금 너무바빠서 전화를 못해봤답니다
다시 웅진콜센터 전화하니 또다시반복입니다
그래서 제가화가나서 그럼어디다가 전화해야됩니까? 라고물었더니
콜센터 "장주희" 라는직원이 체납센터에서 처리하라더군요
방금통화를하고 여기로전화하라고해서 전화했다고 얘기하니
계속 권한어없다는 소리만 반복합니다
아무도 권한이 없으면 쓰지도않는 정수기요금을 계속 내야하는겁니까
진짜 어째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빠른처리도 못하고 돈만받아먹을려는
웅진코웨이 정말너무하네요
- 이전글부분반품안된다고 하는데 안되나요? 13.05.30
- 다음글게이트맨에서 도어락 구입 후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