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 ] 웅진콜센터서비스엉망이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명곤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3-05-30 15:05:59
본문
정수기점검후 그냥 수돗물이여과없이 나오는고장이났습니다
그런이유로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하고 나서도 소음이나길래
반환하겠다고하니 알아보고전화준다고하곤서
지금까지 연락이없어서 요번에 이상하면서 다시전화를했습니다
근데요금이미납된부분이 있다고 반환 처리가안된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하니 전에 반환접수가된게 없다고
요금을 다내야 반환처리가된답니다
그럼저는 사용하지도않는 정수기 요금을납부해야 하나요?
그리고콜센터 "장주희"라는여직원은 처리안된다는말과함께
체납센터에 통화해보랍니다 통화하고전화 한거라니까
그래도 처리못해준답니다
작년8월경부터쓰지도못한정수기요금을내야하나요?
웅진이란대기업은 콜센터여직원교육을 시킨걸까요?
- 이전글휴대폰요금 과다청구 13.05.30
- 다음글문의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