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백 ] 아웃백에서 식사중 입속에 이물질이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서
- 조회수 : 326회
- 작성일 : 13-05-30 13:52:47
본문
분노를 금치 못했습니다. 이런 대형외식업체에서 비싼돈 주고 식사하는데 정말 어의가없었습니다 약 2cm가량의 양쪽이 송곳처럼뾰족한 플라스틱조각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많이가는 식당에서 아이입에들어갔으면 어떤일이일어졌을지 생각만 해도끔찍합이다 식도에 박혀서 수술을 받아야겠죠.
2011년 8월에도 성남에서 비슷한 플라스틱이 나와 메스컴에 알려졌는데 그뒤 전혀 조치가 없었나 봅니다. 기분이 드러워서 밥값도 지불하고나왔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좋은시간을 갖고자 비싼돈주고 식사하러 간건데 이런 끔찍한일이생겼네요 여러분 이 이물질은 주방에서 토핑담는 그릇이랍니다. 사과는 받았지만 보상을 받으려는데 본사에서는 법적절차와 보험처리를 예기하는군요 그들의 태도가 적극적으로 보이진않는군요
정말 혼내주고싶습니다.이물질은 보관중입니다.
첨부파일
- IMG_0940.JPG (1.6M) DATE : 2013-05-30 13:52:47
- 이전글네디스크 가입시 9900원 결재!!!!! 13.05.30
- 다음글잘못된 부품을 보내놓고 반품이 불가하답니다.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훼밀리레스토랑의 음식물안에서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시고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직접 신고 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