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세이 ] 휴대폰자동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희정
- 조회수 : 42회
- 작성일 : 13-05-30 19:04:15
본문
지금은 사이트 자체가 들어가려면 힘들구요
제가 오늘 폰청구서를 자세히 들여다보니 4월15일경 소액결제 되있는것이 있는거에요
16500원이요
그래서 어딘가 했더니 onsay.co.kr 이래요
그래서 폰으로 그 주소 쳐서 들어가봤더니 상단에 최신자료결제?
이런게 있는거에요
어이없어서 당장에 전화했죠
그랬더니 지네말로는 가입하고 인증해야만 가입이 되는거라는거에요
하 진짜 어이없어서..
그래서 나는 쓴것도 없다 이랬더니 15일 이내에만 환불이 가능하다네요
그리고 자동결제라서 5월도 나간다는거에요 그래서 그건 당장 취소하라했구요
4월것은 환불이 안된다네요 자기네들은 유료 분명 명시했다네요
저는.. 그사이트 기억도 안나고 ..
하참..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죠
그랬더니 사람들 말이.. 12시간후 유료전환 말꼬리가 약관내용에 명시되어 있더래요
.. 근데요.. 지네가 말하길 유료확실히 명시 되어있고 인증해야만 가입된담서
제가 휴대폰으로 사이트 들어갔을때는 무료회원가입이 떡하니있는거에요
말과다르잖아요이건? 참 .. 앞에서는 무료회원가입하고 12시간후 자동유료화?
아 진짜.. 이거는 확실히 등쳐먹으려고 만든사이트 아니겠어요?
그리고 제가 지금 집에 와서 사이트 주소 그대로치니.. 세상에 이번에는 다운자료실이 아니라
온세이tv? 이걸로 뜨네요. 이상하죠? 그래서 봤더니 사업체명은 우리사이 똑같은거에요
이건 뭐 ... 확실히 사기를 하려고 더 세밀하게 복잡하게 루트를 만들어놓은것같네요
이대로 여기두면.. 더피해볼 사람많잖아요 글고 본게.. 회원가입이되어있더군요..
당장에 탈퇴했구요..
4월건에 환불요청 부탁드려요 법적으로 한다했더니 그러라네요
더이상 피해자가 없도록.. 분명 정확하게 부탁드려요
- 이전글오도그 고발합니다. 13.05.30
- 다음글환불요청 했는데 안해줘요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하지않은 사이트에서 소액결제가 이루어져 화가나시리라 생각됩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 ARS결제 중재센터(http://www.spayment.org)접수하시면 되며 대리접수가 불가한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