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인터넷 ] KT인터넷 해지한 인터넷비용이 나도 모르게 8개월 동안 나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선하
- 조회수 : 53회
- 작성일 : 13-05-30 16:55:35
본문
그럼 당연히 인터넷도 해지가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을까요?
그 이후로 sk인터넷과 전화에 돈을 내고 사용을 하고 있는데.... 최근에야 제 카드로 kt인터넷 요금이 계속해서 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kt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지가 왜 안되었는지를 문의 하니... 제가 따로 kt에 해지 고지를 하지 않아서 해지가 되지않았고 요금이 8개월동안 계속해서 부과되었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확인 후 다시 전화드리겠다고 전화가 왔는데 kt용인지사인데 인터넷전화 해지에 대해서 자기들은 모르는 사항이고 제가 따로 인터넷에 대한 어떠한 해지고지가 없었다고 합니다. 너무 이상한게 제가 고지를 하지도 않은 인터넷 전화는 어떻게 알고 전화를 우리집에 했으며...또 어떻게 인터넷전화기기들을 가져갈 수 있나요. Kt말대로 내가 직접 고지도 않했는데....kt 인터넷과 인터넷전화가 다른 회사인가요???? 그러면서 뻔뻔하게 자기들은 해지사실을 몰랐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거의 사기수준의 꽁수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을 이렇게 그냥 두는 것은 소비자에 심각한 권리를 침해한다고 생각이듭니다. 제가 낸 그 얼마 안되는 돈보다 이런 양심도 없이 뻔뻔하게 소비자를 우롱하는 kt인터넷 사람들에게 제발 제대로 일 좀 하라고 혼 좀 내주세요.
- 이전글보험문제입니다 13.05.30
- 다음글판매자실수로 인해서 반품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연락이 안되요 13.05.3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