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고네고 ] 네고네고 (주)다원씨앤씨 / 남일수 - 가전업체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경훈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13-05-23 09:50:55
본문
사수 부사수 두명이 오셨는데, 부사수는 아무것도 모르는 완전 초짜.
정말 어리버리 느릿느릿. 설치하는 3시간동안 전 불안해서 지켜보느라 쉬지도 못했습니다.
부사수에게 조립을 지시하고, 사수는 자기할일만 하고, 부사수 하는거 지켜보지도 않고.
제대로 조립이 되었는지 확인도 제대로 안하고,
제가 오죽하면 옆에서 지켜보면서 전선이 짧은것 같다 조언까지 해주었는데, 시정도 안해서 나중에 코드 연결하려고 보니 전선이 짧아서 닿지도 않고.
제가 마루타도 아니고, 실전연습하는 시험무대도 아니고, 돈 다내고 이런일 당하니 어의가 없습니다.
어쨋든 오전에 설치를 끝내고 대청소 하고 쉬는데 밤에 기사님한테 전화가 오더라구요.
에어컨을 잘못설치한것 같다고, 다시 확인해야할것 같다고...
화가 머리끝까지 올라왔지만, 밤중에 설치해논 에어컨을 다시 뜯는걸 또 지켜봐야 했습니다.
오합지졸도 이런 오합지졸이 없습니다.
과연 이 에어컨이 정상적으로 작동할지 불안해서 네고네고 팀장과 전화를 했는데,
믿고 써달라고 하도 애원을 하길래 참고 넘어갔습니다.
4월자 상품평 써주면 삼성가습기 준다고 드립까지 쳐놓고, 애써 상품평 잘써줬더니 주지고 않고 쌩까고. 헐..
여기까진 참았는데,
며칠전 더워서 처음으로 에어컨을 가동했는데, 거실이 물바다가 되었습니다.
이래놓고 화나서 환불요청하니 환불안된다네요.
설치비 따로 30만원이나 줬는데 이렇게 설치해놓고 배째라 식이네요.
관련링크
- 이전글업체 마음대로 환불규정을 정해서 피해를 보내요 13.05.23
- 다음글데이터사용료 13.05.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업체에서 에어컨설치를 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민법 제580조 (하자담보책임)에 의하면 하자로 인하여 매수인이 계약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에는 매수인이 계약을 해제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가 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