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 너무 합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규호
- 조회수 : 88회
- 작성일 : 13-05-23 09:36:25
본문
2009년 11월 아파트내에서 홍보할시 인터넷과 전화가입을했습니다
그런데 요금이 홍보할당시와 는 상관없이 과다요금이 청구되어서 글을 올립니다.
가입약정은 3년이며 기본 25,500원인데 28%할인하여 18,360원인데 신한카드로 할경우 7,000원 더할인하여 11,300원에 가입을 했습니다.
즉 월청구금액은 11,300원인거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구서를 잘확인 하지않는걸 노린진 잘 모르겠지만 그동안 28,000원이란 돈이 통장에서 추금이 되었답니다
너무 화가가나서 몇번 통화끝에 돈을 돌려준단 답을 얻었으나 돈은아직 입금이 되지않고있고 이젠 전화까지 받지 않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를 어떻게 하면 이문제를 해결할수 있을까요?
꼭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성남이 074.jpg (2.4M) DATE : 2013-05-23 09:36:25
- 이전글데이터사용료 13.05.23
- 다음글핸드폰 국제데이타로밍 13.05.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