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오쇼핑 ] cj 오쇼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미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06-05 14:47:57
본문
물품을 받아 1회 사용을 해보니 광고했던 내용과 달리 들뜨고 잘 발리지도않고
트러블로 여드름까지 나더군요
상담사에게 반품요청을 하였습니다.
상담사왈 : 이미 개봉을 하셨으면 반품이 어렵습니다~
제가 받은물품이 정품2개 리플3개로 정품용량으로 거의 5개가 되는데
1개를 개봉했다는 이유로 다른제품 모두 반품이 어렵다니요?
그럼 나에게 맞지도 않은 상품을 개봉을 했다는이유로 트러블이 나던지 계속 쓰라는건가요..?
그리고 이번엔 피부트러블이 발생했다고 하니, 의사소견서를 보내면 반품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 가기위해서는 연차를 내고 가야하는데, 병원비, 의사소견서 제출받는 비용.시간... 보상해주는겁니까?
반품받으려다 돈이 더 들어가겠네요..
그리고 상품판매당시에 트러블에 있을시에만 교환이 된다는 내용 고지도 없었으며,
의사소견서줘야 반품이 된다 이런내용 고지도 없었으면서 단지 개봉하면안된다는 이유하나로
이 모든 책임을 소비자에게 떠넘기는건 말이 되지않다고 봅니다.
고객센터에 통화당시(6/4) 내일 담당자 연락준다더군요..
1시쯤 연락달라고 했는데, 1시 37분에 연락이왔는데 , 못받았고, 문자하나오더니.. 그뒤론 연락이 없네요..
통화는 서로 바쁘지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제가 원하는건 반품입니다.
이부분까지 확인하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전글배송지연으로 신고합니다. 13.06.05
- 다음글침대 프레임 환불 관련 13.06.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