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 ] 정보도용핸드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베주희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13-06-05 11:46:26
본문
상기업체는 본인에게 휴대폰사용료 1,000,490원을 입금시키지 않으면 법적조치를 하겠다고 협박하고 있어
황당하기 이를데 없으며 상기업체에 가입당시 서류를 대조해본 결과 명의도용임이 확인됨
업체에 강력히 항의 한바 책임이 없다고만 하여 경찰서에 신고한후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게됨
현건에 대하여 조속한 조치및 대처방안을 안내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이전글헬스를 환불하구싶은데요.. 13.06.05
- 다음글핸드폰으로 소액 결재 되었다고 13.06.0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