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업체측에서 연락못받았다고 하던데요..어떻게 된거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지민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13-06-10 03:09:24
본문
그래도 연락이 없어 업체측에 전화 했더니 소비자고발센터 쪽으로 연락 받은거 없다 고 하시던데 어떻게 된거죠??
제가 글을 적여 항상 답변으론 업체즉에 통보했다고 답변은 주셨는데 업체측에선 여기서 연락주신거 없다고 하던데
참 많이 속상하네여. 여기서 연락을 제대로 안해주시면 소비자는 어디서 보상을 받는거죠??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