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il중부주유소 ] 사장이 손님에게 욕하는 주유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승태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6-09 16:28:52
본문
차량 렌트를 해서 평택을 나가는중에 주유소를 찾다가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교포리 65-5 에 위치하고 있는 중부주유소를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주유를 하려고 보니 렌트 차량이 LPG 차량이라고 하길래 죄송하다고 말하고 있는데 제말은 듣지도 않고 사장 이라는 사람이 욕을 하면서 가는겁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갑자기 욕을 들은게 어이없고 황당해서 나한테 욕을한건가?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그 사장이 사무실에 들어가는중에
"가스차 라고 개ㅅㅐ끼야" 라고 하면서 들어가버리더군요
순간 너무 화가나 내려서 따져볼까 하다가 거기 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혼자 따져봤자 저만 안좋은꼴 당할것 같아 그냥 나왔습니다..
똥밟았다 생각하고 잊으려고 했지만 저 같은 피해자가 또 나올까봐 이렇게 올립니다.
물론 제가 린트한 차량이 LPG 인지 모르고 들어간건 제 실수 이지만 그걸 가지고 그렇게 쌍욕을 한다는것은 너무 심한것 같네요
평소엔 차가 없어 기름값을 유심히 안봤는데 주유소를 찾다가 기름값을 보니
유독 그 주유소만 기름값이 너무 싸더라구요
그런 마인드의 사장이 운영하는 주유소 라면 다른것을 섞어서 가짜 기름을 파는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 이전글휴대폰 사기 13.06.09
- 다음글오늘산. 빵에. 심한. 곰팡이. 뜨레주르 13.06.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유하시고자 방문한 해당주유소 업주의 불친절한 태도에 매우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