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엡손 ] 프린터잉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종곤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06-04 17:50:04
본문
그런데 지난 달에 구입한 잉크중에 노랑 잉크를 교체하였는데 프린터가 잉크를 인식할수없다고 경고가 나타납니다.
그레서 서비스문의를 하니까 3일 후에나 서비스가 되고 출장비가 따로 포함된다고 합니다.
잉크가 잘못되어 인식이 되지 않는데 무슨 출장비냐고 하니까 어쩌든 출장을 가서 기기를 점검해야하니까 출장비가 들어가야 한답니다.
잉크 카드리지를 잘못만들어 놓고 영업도 못한데다가 출장비를 내고 3일이나 기다렸다 서비스 받는다는 것이 정말로 소비자로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출장비를 내지 않으려면 서비스센타가 있는 전주까지 가지고 가랍니다.
- 이전글지마켓에서 모자를 구입했는데 가품이 13.06.04
- 다음글업체 고발이나 신고할수없나요? 13.06.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신 프린트가 잉크를 인식하지못하여 A/S요청 하셨는데 3일후에나 가능하며 출장비까지 부담해야한다고 하여 기분나쁘셨겠습니다. 자유 경쟁사회에서는 공장도 가격이든 도,소매 가격이든 제품의 가격을 판매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개인서비스요금은 특히 더합니다. 출장비에 대해서는 정부에서 측정하는 기준은 없으며 사업자들이 자율적으로 책정하여 받는 것이므로 이 금액이 적정한지는 판단이 불가능하며 부당한 출장비를 요구했을경우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환불요청가능합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