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가리수제비칼국수 ] 주문도 안받는 불친절한 식당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려진
- 조회수 : 60회
- 작성일 : 13-06-09 17:07:25
본문
근데 앞쪽테이블에 두아주머니가 밥을 먹고 있어 저는 손님인줄 알았더니 조금있다 한 아주머니가 밥먹던자리에서 뭐 주문할꺼냐고 하실길래 수제비랑 칼국수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다시 밥먹는데만 집중을 하시네요.. 그렇게 5분을 넘게 기다리다 주문안받냐고 물었더니 자기들 밥먹는다고 기다리라고 합니다ㅡ.ㅡ
손님이 왔는데 물도 안주고, 손님들이 식당을 왜 갑니까.. 배고프니까 밥먹으로 가는것 아닙니까 어떻게 손님한테 자기들 밥먹는다고 기다리라는게 말이 됩니까?오후 4시까지 밥도 못먹고 갔는데..
제가 따졌더니 자기들 밥먹는다고 기다리라고 했다길래 저는 못들었다 내가 들었으면 왜 주문을 안받냐고 물어봤겠냐고 했더니 못들은것 제 사정이랍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기본적으로 자기들 밥먹다가도 손님이 오면 인사라도 하고 주문을 받고 해야하는것 아닙니까??
아님 아에 문을 닫고 밥을 먹던지... 무슨 식당에 이런 경우가 있는데.. 아직도 화가 납ㄴㅣ다
저의 아이가 집에와서 그럽니다 아줌마가 엄마한테 화낼때 무섭웠다고 아빠대리고 가서 아줌마 혼내주자고 합니다.자기들 밥 다 먹을때까지 기다려줘야 했나요?? 생각만하면 화납ㄴㅣ다ㅡ.ㅡ
첨부파일
- 오가리수제비칼국수.JPG (75.0K) DATE : 2013-06-09 17:07:25
- 이전글김치주문사기 13.06.09
- 다음글알리안츠생명보험회사 암보험가입하였으나 치료비및 입원비 지급거부 13.06.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식당의 불친절로 인하여 상당히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주말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