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상용차 ] 리베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위태신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13-06-12 09:25:14
본문
그러던중 차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들어 알어보니 7백에서 1천만원 비싸게 구입한것임니다.
처음에는 그것으로 먹고 사나 하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짜증이 나는거에요.
윙을 너무 엉터리로 제작 되어있는거에요 현대 상용차에 항의하였더니 윙 제작사에서 리베트을 받을수
있다는 것임니다. 그래서 말 조심하라고 전화기에 말 함브러하면 안된다 다 녹음 된다 하니깐 상관 없다
리베트 받는것은 아무런 불법이 아\니라는 것임니다. 현대라는 직함을 가지고 차을 팔고 리베트을 받아 먹고 원금이 비싸지면, 현대 캐피탈에는 더 많은 이자을 받아서 좋겠지만, 소비자가 모든것을 위임하고 구입 해도
되겠지 하고 생각을 하고 구입 하는 소비자의 생각을 부셔 버리는 뜨내기 장사수법에 속아 버리는 느낌.
거의 독과점이다 보니 부대 서비스에서 리베트을 받아 챙기는것이 현대 영업사원의 능력
- 이전글어이없는 배째라식의 로젠택배를 고발 합니다. 13.06.12
- 다음글마산 시외 버스 터미널 고객센터 신고 합니다 13.06.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