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갤럭시s3)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인택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3-06-09 11:01:36
본문
제가 저번달에 갤럭시s3를 구매하여 사용을 하고 1주일정도 후에 핸드폰 멈춤현상이 일어났습니다.
문제상황은 핸드폰이 혼자 멈추고 그렇게되면 5분~길면 30분정도 혼자 핸드폰이 멈춰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혼자 핸드폰이 재부팅되고 그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하려면 핸드폰 밧데리를 분리한 후에 다시 연결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현재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하였는데 방문시기는 2주 지나고 3일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유는 제가 학생이어서 시험기간이었기때문에 시간이 나질 못하여 방문을 저 때 하였습니다. 처음 방문시에는 핸드폰을 포맷하면 된다. 해서 30분 기다려서 포맷을 하였지만 2틀후 다시 핸드폰은 같은 문제를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방문하였더니 핸드폰 하드웨어를 교체하면 된다. 해서 교체 시간 1시간이 걸려서 교체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가 지난후 다시 같은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현재도 이런 증상들은 하루에 2~4번정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제 핸드폰을 새것으로 교체해달라 했더니 교체는 불가능하다 as센터직원은 진짜 자기일만하면서 고객얼굴은 쳐다 보지도 않고 대충대충이야기 합니다. 그러면 지금현재 핸드폰을 본사에 맡기고 문제를 수리하면 괜찮아질것이다. 그동안은 임대폰을 사용하라는데 그래서 제가 물어봤습니다. 그러면 지금 핸드폰에는 핸드폰 분실이나 파손시에 관련한 보험이 들어있다. 이러한 보험도 임대폰에 적용이 되느냐 하는 질문에는 임대폰을 파손하거나 분실하면 그에 관한 과실은 사용자에게 있다 금이 가거나 분실하거나 파손되면 그에 관련된 돈은 사용자가 모두 지불해야한다. 하는 겁니다. 그러면 나는 본사에 내핸드폰 보낼수 없다. 내가왜 그래야 하냐 하니 직원이 그럼 차를 렌탈하면 렌탈한 차에 파손이 되면 수리비는 사용자가 주지않느냐 해서 저는 차를 렌탈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사용자가 정말로 필요로 해서 돈을 지불하고 빌리는 것이 아니냐 나는 그 임대폰을 사용하고 싶지도 않고 내가 왜 그러한 위험부담을 받으면서 내핸드폰을 삼성에 보내야하느냐 라는 물음에는 대답 못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계속되는 실랑이를 벌이고 있고 as직원 연락처를 받아냈고 거기서 하라는대로 멈춤현상이 발생하면 핸드폰을 컴퓨터에 연결하고 로그파일을 보내달라해서 다보냈습니다. 삼성as직원말로는 5월 쯤에 이에 관련한 업데이트 사항이 나올것이다 라고 했지만 지금까지 아무런 소식도 없고 제가 문자로 문의를 해도 그냥 답하지 않고 계속 물어보니 조치사항으로는 똑같은 말만하고있습니다. 조치사항은 핸드폰 포맷, 핸드폰 하드웨어 교체, 임대폰 사용
하지만 조치사항에 포맷과 하드웨어를 교체 하여도 수리되기는 커녕 하루가 지나면 똑같은 상황이 발생됩니다. 그래서 왜이런 사항이 계속 발생하냐 물어보니 as직원은 어처구니 없게도 사용자가 핸드폰을 막사용하는 습관때문에 이런 사항이 발생한다. 전문 엔지니어 직원씩이나 되시는 분께서 핸드폰을 고치지 못하니 핸드폰 사용하는 습관이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전에 베가x를 사용하면서 as센터를 방문한 적이 한번도 없고 그만큼 핸드폰을 막 사용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이라는 걸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얼핏듣기로는 같은 문제로 as센터를 3번 방문하면 핸드폰을 새것으로 바꿔줘야하는 법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러한 법도 있는 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as센터직원의 태도에 관련하여서도 처벌을 받기를 원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