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디쉬겔러리 ] 가죽쇼파의 기준과 A/S??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윤희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6-08 15:09:05
본문
2006년 9월결 광주 롯데백화점에서 가구 할인행사를 한다고 해서..
그 행사장에서 모디쉬겔러리에서 가죽쇼파와 식탁을 샀습니다.
그리고 한 3년이 안되는 어느시점에서 갑자기 쇼파가 벗겨지기 시작한겁니다.
그래서.. 보다못해서 롯데백화점에 A/S 신청을 했습니다.
그랬는데.. 그 모디쉬 겔러리는 폐점됐다며.. 다른.. 천갈이 업체를 보내줬습니다.
방문하여 보더니 천갈이 하는데 70만원이 들어간다고 하드라구요..
참네 했죠.. 150여만을 주고 산 가죽쇼파가 3년도 못써서 다시 70만원을 주고 고쳐야 되나..
그래서 그때 안한다고 다시 돌려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냥. 그 상태로 계속 썼습니다.
그랬더니 이제는 앞뒤 막 안가리고 띁어지고..
청소하기도 그렇고.. 발바닥에 뭍고.. 지저분하고
그래서 이제 다시 해야겠다 하고 맘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롯데백화점에 전화를 했더니.. 역시 폐점이라며 알아보고 연락을 준다고 하더니
이번에는 동광주점 모디쉬 겔러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죠.
말하다보니 지난 행사때 판매했던 매장이 맞더라구요
그랬더니 막 벗겨지기 시작했을때 전화 주시기 그러셨어요.. 하는 거예요..
그래서 전화를 했었다.. 그랬는데.. 다른데서 왔더라..
그래서 70만원 주라고 하길래.. 못하겠다 했었다..
그리고 그때 A/S를 신청했더라면 제품의 하자라면 % 산정하여 부담이 줄었을수도 있다..
가죽 쇼파를 보통 10년 넘게 쓰는데.. 어찌 3년도 못쓰냐했더니그리고.. 아무리 비싼 쇼파도 가공 공정에서 비율이 잘못되거나 하면.. 몇년 못쓰는 경우도 있다하면서요
알아보고 다시 연락 준다고 하드라구요..
오늘 전화와서는 똑같이 해주겠다면서.. 70만원이상 어찌 받겠냐 하면서
70만원에 해주겠다는 거예요
그 통화를 끝는 순간.. 아! 내가 괜히 70만원 이라고 했나?
이런 생각도 들더라구요..
3년도 못써서 벗겨지는 가죽 쇼파..
그리고.. 그걸 그때 이야기 하지 않았다고 고객한테 돈을 다 내라고 하는 업체
폐점 됐다고 A/S건에서 완젼 빠지는 롯데백화점..
전혀 잘못이 없나요??
모든지 고객이 비용을 다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사실 좀 억울 합니다.
처음 전화번호만 제대로 줬다면.. 이런일은 없었을껀데..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3년전 구입하신 가죽소파의 벗겨지는 현상으로 A/S요청 하셨는데 과도한 천갈이 비용을 요구하여 당황스러우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소파품질불량(재료변색, 찢어짐, 균열, 스프링불량 등)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일 경우에는 무상수리 또는 부품교환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내에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받았으나 3회째 재발할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환급입니다. 보증기간경과일경우 유상수리 하셔야하며 가격과 관련해서는 해당업체측과 잘 협의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모쪼록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