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워모) ] 업체에서 아무연락이 없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도태우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6-12 00:02:43
본문
아직도 업체에서는 아무연락 없는데 어찌해야 합니까? 이러다 환불은 커녕 교환도 못 하는 것 아닌지 걱정입니다 제가 인천소비자연맹에 직접가면 좀 더 빨리 해결해 주시려나요...T.T
- 이전글신라호텔 객실 초대권을 분실했습니다. 13.06.12
- 다음글위약금관련 답변 부탁드려요 13.06.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