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디바,cj택배 ] 쇼핑몰과택배 어디에 신고를해야합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경순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06-10 15:55:17
본문
택배홈페이지에는 물건을 인수받았다는 내용이있습니다.
그후로 쇼핑몰은 연락이안되고 택배에서는 모르겠다하고
이럴땐 어디에 신고를해야하나요??
- 이전글빠른답변부탁드릴께요 13.06.10
- 다음글환불이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다. 13.06.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