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T고객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균
- 조회수 : 109회
- 작성일 : 13-07-12 17:29:15
본문
6월28일 분실관련 서류작성완료
:
7월12일 현재 아직도 휴대폰 보상을 받지 못함 (분실 15일째)
[사건배경]
6월 27일경 휴대폰을 분실해서 분실접수
28일 오전 SKT T Smart Safe라는 분실보험 담당부서로 접수완료
해당대리점에서 연락올때까지 기다리면 된다는 안내받음
접수후 3일이 경과되는 시점에서 해당대리점에서 연락옴
해당기기 겔럭시S3 32GB인데 현재 재고가 없다는 통보와
재고입고시 자기분담금 18만원 / 보상비제외금액 14만원 안내 총 32만원지불 안내
재고입고시 휴대폰이 급하게 필요해서 색상상관없이 연락을 달라 요청
해당대리점 5일이 지나도 연락없음 해당대리점에 급하다는 통보
해당문제는 대리점문제가 아니다 SKT하고 얘기해라
SKT에 현상황 전달 해당문제는 대리점에서 기다리는 일밖에 없다 통보
결국 SK T Smart Safe부서로 연락해서 현 상황을 전달
통화를 듣던 상담원에게 보통 7일정도는 소요된다 기다려라 안내
7일 후 다시연락함 경우에따라 최소 7일에서 최장1달 소요라는
성의없는 답변으로 변명하기 시작함 (T Smart Safe - 이경례상담원)
상황이 급하고 휴대폰이 필요한 나머지 이제부터는 SKT고객센터와 통화함
최초상담원 하위 기종으로 받아가라 오안내 (SKT-김조은 상담원)
왜 32만원까지 지불하면서 하위기종으로 받아가냐 해당휴대폰을
현재휴대폰으로 보상을 빨리해달라 요청
다음날 12시경 (SKT-김은혜실장) 그렇게 급하면
겔럭시 S3 16GB를 받고 메모리 16GB비용 청구하라고 안내
바로 해당대리점가서 그렇게 휴대폰 받겠다고 하니
또 잘못 안내를 했다고 오안내 사과
도저희 참지못해 상위 상담원 요청 (SKT 김영진 팀장 연락옴)
오안내 사과 늦어도 3일후 금요일까지 받을수 잇도록 하겠다
기다려 달라 그리고 안내를 잘못한점을 인정해
휴대폰 기본요금 50% 할인 해주겠다
금요일까지 택배사 문제가 아니라면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 안내
불편하지만 기다림
금요일 오후 연락을 하였으나
배송상 문제라면서 무작정 기다려라 늦어도 화요일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
또 오안내 그럼 택배송장번호를 불러봐라 정당하게 수요일에 발송하여서
배송상 문제가 발생하면 인정하겠다 말을 했지만
송장확인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연락주겠다 하면서 연락오지 않음
휴대폰 분실해서 15일 넘도록 사용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증권관련 업무를 하는 저에게는 너무 불편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고객을 완전하게 우롱하면서 죄송하다 형식적인 멘트를 하는 SKT를 고발합니다
지금현재도 분실한 휴대폰은 기본요금이 나가고 있으면서 사용도 못하고
분실보험료를 지불하고도 받지 못하고 있는 불편한 현실을 고발해요
- 이전글저의 과실이 아닌데도 돈을 내면서까지 수리도 아니고 교체를 해야하나요?? 13.07.12
- 다음글스위스밀리터리 캠핑용품 렌탈 업체를 고발합니다 13.07.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