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핵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3-07-09 11:30:36
본문
얼마전 처음으로 벽걸이에어컨을 가동했습니다.
그런데 에어컨바람나오는데서 물이 새어나왔습니다.
그래서 LG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서비스신청을 했고요
서비스 받고나서 기사분 나가자마자 또 물이나왔습니다.
기사분이 처음 설치했던분한테 문의해란 얘기를 듣고
처음샀던 창원LG상남점에 전화해 서비스신청을 했습니다.
기사분이 마감해서 내일 전화드린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1주일이 다돼도 연락이 없서 다시 전화하니 깜빡했다는겁니다.
그날저녁 다시 서비스를 받는데 한참을 만지작거리더니 벽걸이 에어컨을 한쪽으로 기울이니 물이안나와
수평이 안맞다는 말을했습니다...아니 그냥 눈으로봐도 수평이안맞는데 기울어서 쓰라니 어이가 없네요
너무화가나 다시 LG상남점에 전화해 그냥 새걸로 교환해달랬더니 기계에 문제가 있어야 교환된다네요
그래서 교환안되면 이젖은벽지랑 벽걸이에어컨 아래에 있던 나무로된문틀 새걸로 환해달랬습니다....
일단 자초지정은 이렇고요
문제의핵심
1.이에어컨이랑 설치비 환불받을수 있나요??
2.벽걸이에어컨 새제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
3.벽지랑 문틀 보상가능한가요??
- 이전글아파트 부실공사로 인해 벽에서 물이 줄줄 흐르는 결로현상... 하자보수팀의 무책임한 처사를 고발합니다. 13.07.09
- 다음글신발구매 13.07.09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